기사 메일전송
바비 브라운, 립 칼라 출시 - 다양한 컬러 믹스로 자신의 피부 톤에 맞는 단 하나의 컬러 완성
  • 기사등록 2014-07-25 14:55:49
기사수정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 브라운이 피부 톤을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립 칼라’를 새롭게 선보인다. 

바비 브라운은 1991년 피부 톤에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내추럴한 립 칼라 10개로 시작한 브랜드다. 자신의 입술에 딱 맞는 자연스러운 쉐이드를 만들어주는 브라운 베이스로 당시 획기적인 내추럴 메이크업 룩을 연출했으며 한달 목표 판매량을 단 하루 만에 달성할 만큼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바비 브라운의 색조 카테고리 중에서도 가장 다양한 컬러 셀렉션을 자랑하는 립 칼라는 올 7월 피부 톤을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이번 15가지 쉐이드를 추가함으로써 보다 넓은 선택의 폭을 제공한다. 피부 톤에 맞는 컬러를 단독으로 바르거나 섞어 발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비타민 C, E와 비즈왁스를 함유, 입술에 수분을 공급해주어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입술 표현을 도와주며 끈적이지 않는 촉촉한 텍스처로 여름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바비 브라운이 피부 톤을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립 칼라를 새롭게 선보인다.

바비 브라운 매장에서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치크&립 메이크업 레슨’을 통해 자신만의 립스틱 색상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줄 뿐만 아니라 생기 있는 메이크업 룩을 연출하는 방법을 알려준다. 

바비 브라운의 새로운 립 칼라 컬렉션은 바비 브라운 전 매장과 온라인 공식몰(www.bobbibrown.co.kr), 모바일 페이지(m.bobbibrown.co.kr)에서 판매된다. 

- #0C 코랄 게이블 Coral Gables / #0G 파티 핑크 Party Pink / #0J 레이디 루바 Lady Ruba / #1A 베이비 핑크 Baby Pink / #1C 핫 투투 Hot Tutu / #1E 핑크 키스 Pink Kiss / #47 카라멜 Caramel / #83 쉘 Shell / #84 멜바 피치 Melba Peach / #87 핑크 넥타 Pink Nectar / #88 카보 코랄 Cabo Coral / #89 구아바 Guava / #97 워터멜론 Watermelon / #99 핑크 마티니 Pink Martini / #93 빈티지 레드 Vintage Red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4-07-25 14:55:49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정책공감 배너
최신기사
삼성경제연구소
코리아넷 배너
Main_열린연단
기획/특집
게시물이 없습니다.
칼럼
게시물이 없습니다.
정부24
Main_뉴스와이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