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최윤희 문화체육관광부 차관, 비딩스테이 사무실 현장 격려 방문 - 관광公 서울센터 현장 점검 입주 관광 벤처 격려 - “코로나19가 위기를 비대면 거래를 통해 기회로 활용해야”
  • 기사등록 2020-09-11 11:29:58
기사수정

왼쪽에서 두 번째 최윤희 차관이 한국관광공사 서울센터를 방문해 관광벤처인 비딩스테이(대표 이강민) 관계자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비딩스테이(대표 이강민)가 최윤희 문화체육관광부 차관이 사무실을 현장 격려 방문했다고 밝혔다.

최 차관은 12일 오후 서울 청계천로 한국관광공사 서울센터를 방문해 관광기업지원센터 운영 현황을 점검하고 입주 기업 관계자와의 간담회를 진행했다.

특히 최 차관은 이 건물 7, 8, 10층에 입주해있는 관광벤처기업들의 업무 환경과 시설 전반을 확인하면서 기업들이 밀집해 있는 만큼, 철저한 방역을 지속해달라고 강조했다.

이어 최 차관은 호텔 연회장 입찰 플랫폼을 국내 및 해외 고객을 대상으로 운영하고 있는 비딩스테이(대표 이강민) 사무실을 방문해 사업 현황을 듣고 “코로나 환경속에 비대면 거래 플랫폼이 더욱 필요하며, 한국관광공사의 지원 속에 글로벌 유니콘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최 차관은 연세대 체육교육학 석사 및 학사, 아시안게임 수영 5관왕, 체육훈장 맹호장, 청룡장 수훈, 대한올림픽위원회 상임위원(인천아시안게임 유치 기여), 연세대 전임강사, 국민체육진흥공단 자회사 한국체육산업개발 대표 등 학·경력을 갖고 있으며, 지난해 12월 문체부 차관으로 임명됐다.

비딩스테이 개요

비딩스테이는 B2B 고객 대상으로 호텔-항공권을 온라인 입찰을 통해 최저가로 제공하는 입찰 중개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는 회사이다. 현재 국내 호텔 750개, 8개의 항공사, 400여개의 전세 버스사와 제휴되어 입찰이 진행되고 있으며, 해외 22개국 50개 도시의 해외 항공권 및 호텔 입찰이 개시되어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2018년 서울시로부터 우수 관광벤처로 선정되어 자금 지원은 물론 마케팅 지원을 받고 있으며, 다수의 B2B 신문들과 제휴되어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iddingstay.com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9-11 11:29:5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정책공감 배너
최신기사
    게시물이 없습니다.
삼성경제연구소
코리아넷 배너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Main_열린연단
기획/특집
게시물이 없습니다.
칼럼
게시물이 없습니다.
정부24
Main_뉴스와이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