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세라젬, 롯데 하이마트에 전용 브랜드관 오픈 - 롯데 하이마트에 ‘전용 브랜드관’ 마련, 고객 제품 체험 기회 및 접점 확대 - 대구 범어네거리점, 인천 주안점 등 7개 지점은 현재 운영 중, 전국 100개 지점 오픈 목표로
  • 기사등록 2020-09-11 11:06:31
  • 기사수정 2020-09-11 11:13:15
기사수정

세라젬 롯데 하이마트 전용 브랜드관 대구 범어네거리점 

글로벌 홈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CERAGEM)이 롯데 하이마트에 ‘세라젬 전용 브랜드관’을 오픈한다.

세라젬은 소비자들이 척추 의료가전 세라젬 마스터 V4(이하 세라젬 V4), 스타일리시 안마의자 ‘파우제(PAUSE)’ 등 우수한 기술력의 세라젬 홈 헬스케어 제품들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확대하기 위해 이번 전용 브랜드관을 마련했다.

세라젬은 대구 범어네거리점, 인천 주안점, 경기 광주점, 천안 두정점, 김해 내동점, 대덕 롯데마트점, 울산점 등 7개 지점의 전용 브랜드관 오픈을 이미 완료하고 현재 운영 중이다. 향후 17개 지점에 추가로 오픈할 계획이며, 전국 100개 지점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다.

세라젬 전용 브랜드관에는 척추 의료가전 세라젬 V4와 안마의자 파우제가 전시되며 전문 상담 직원이 제품 체험은 물론 고객 맞춤 구매 상담까지 진행한다. 또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 수칙을 준수하고, 고객의 주요 동선 및 제품 사용 전후 소독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세라젬 V4’는 사용자의 척추 길이와 굴곡도를 측정하고 최대 65도의 집중 온열과 압박 자극을 제공해 피로회복과 근육통 완화에 도움을 주는 식약처 인증 척추 의료가전으로 사용자가 원하는 척추 부위를 찾아서 관리할 수 있는 마스터 모드 등 17가지의 특화된 마사지 프로그램을 탑재했다.

‘파우제’는 콤팩트한 사이즈와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갖춘 프리미엄 안마의자다. 인체의 척추 곡선을 따라 목부터 골반까지 마사지 볼이 이동하는 SL 프레임(프리미엄급 안마의자 모듈)이 탑재되어 빈틈없는 마사지를 선사한다. 여기에 13~15° 각도 조절이 가능한 리클라이닝 기능이 적용되어 개인 소파의 역할은 물론 편안한 휴식과 마사지가 동시에 가능하다.

세라젬은 세라젬의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들을 고객들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체험 공간을 대폭 확대하는 중이라며 이번 롯데 하이마트 전용 브랜드관은 체험 기회는 물론 브랜드 이미지 향상에도 긍정적인 효과를 보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ceragem.co.kr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9-11 11:06:31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정책공감 배너
최신기사
    게시물이 없습니다.
삼성경제연구소
코리아넷 배너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Main_열린연단
기획/특집
게시물이 없습니다.
칼럼
게시물이 없습니다.
정부24
Main_뉴스와이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