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 롯데건설이 업계 최초로 26일 분양하는 고덕 롯데캐슬 베네루체 견본주택에 증강현실을 활용하여 상품을 홍보한다


롯데건설이 업계 최초로 26일 분양하는 ‘고덕 롯데캐슬 베네루체’ 견본주택에 증강현실을 활용하여 상품을 홍보한다. 

견본주택에 설치되는 단지 모형에 증강현실을 이용하여 상일동산, 명일공원, 강동그린웨이(12.7km) 산책로 등의 그린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고덕 롯데캐슬 베네루체’만의 장점을 알기 쉽게 홍보하고 단지 내 다양한 테마 조경공간 및 커뮤니티 시설의 위치와 내용 또한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아파트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이 가장 고민하는 부분인 세대 내 각종 ‘옵션’도 증강현실을 활용하여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기존 견본주택에는 간단한 이미지로만 옵션이 안내되어 설치 후 모습을 상상해보기 어려웠는데 ‘고덕 롯데캐슬 베네루체’ 견본주택에서는 해당 위치에서 바닥 마감재, 주방 가구, 주방 가전 등의 기본형과 옵션이 실제 적용된 모습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견본주택에서 배포하는 카탈로그에도 증강현실이 적용되어 스마트폰으로 카탈로그의 단지 배치도를 인식시키면 건물이 3D로 실감나게 증강되며 단지 내외부의 다양한 정보들을 제공한다. 작동 방법이 간단해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고 카탈로그만 있으면 붐비는 견본주택에서 충분히 관람하지 못한 부분을 집에 돌아가서 가족들과 함께 찬찬히 살펴볼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롯데건설은 ‘고덕 롯데캐슬 베네루체’는 풍부한 주변 녹지와 롯데캐슬만의 특별한 단지설계 등 자랑할 거리가 많은 만큼 견본주택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에게 이를 생생하게 전달하고 싶다고 밝혔다. 이어 증강현실이라는 새로운 아이템 도입을 통해 상품 홍보뿐 아니라 소비자들의 견본주택 방문 자체가 즐거운 경험이 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고덕 롯데캐슬 베네루체’견본주택을 방문할 계획이 있다면 방문 전 미리 스마트폰에 ‘CASTLE AR’앱을 다운받아가면 증강현실을 더 쉽게 체험할 수 있다. ‘CASTLE AR’앱은 견본주택 개관일인 5월26일부터 안드로이드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iOS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한편 ‘고덕 롯데캐슬 베네루체’는 고덕재건축단지 내 올해 첫 분양 단지로 서울특별시 강동구 상일동 187번지 일대에 지하 4층~지상 29층, 20개동, 총 1,859세대(임대포함)로 이중 867세대를 일반 분양한다. 

전용면적은 59~122㎡이며 일반 분양은 전용면적 별로 △59㎡ 66세대 △84㎡ 777세대 △122㎡ 24세대가 공급된다. 견본주택은 서울시 강동구 상일동 187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입주 예정일은 2019년 12월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6-19 15:45:3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정책공감 배너
최신기사
    게시물이 없습니다.
삼성경제연구소
코리아넷 배너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Main_열린연단
기획/특집
게시물이 없습니다.
칼럼
게시물이 없습니다.
정부24
Main_뉴스와이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