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여행박사, 국내내륙항공여행객 대상 ‘김포공항 무료주차 이벤트’ 실시 - 이벤트 상품 예약자 전원, 김포공항 주차장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 기사등록 2017-06-19 15:30:10
기사수정


▲ 여행박사가 비행기를 타고 가는 국내내륙여행객을 대상으로 김포공항 무료주차 이벤트를 실시한다


여행박사가 비행기를 타고 가는 국내내륙여행객을 대상으로 ‘김포공항 무료주차 이벤트’를 실시한다. 

비행기를 타고 가는 국내내륙여행은 그동안 기차나 자가용을 이용해야만 다녀올 수 있었던 국내 여행지를 비행기를 타고 이동해 빠르고 편하게 즐기는 여행 방법이다. 여행박사는 지난해 한국공항공사와 MOU를 맺고 비행기를 타고 가는 국내내륙여행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7월 9일까지 출발하는 여행박사의 국내내륙여행 상품 중 이벤트에 포함된 6개 상품을 예약한 예약자 전원은 김포공항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2인 이상 동행자 기준 차량 1대가 적용되며 여행 일정만큼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 상품은 △남해 바래길 걷기 당일치기 △소록도+보성 녹차밭 당일치기 △지리산 천왕봉 당일치기 △통영 1박2일 에어카텔 △여수/광양 1박2일 에어카텔 △사천/남해 1박2일 에어카텔이다. 해당 상품 예약 시 추가 요청사항에 차량 정보를 남기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된다. 주차장은 김포공항 국내선 1주차장, 2주차장, 국제선 지하주차장 총 3곳을 이용할 수 있다. 

여행박사 이원근 국내여행팀장은 “비행기 탑승을 위해 차량으로 김포공항을 찾는 여행객들이 좀 더 편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벤트 기간에 공항 주차장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니 몸도 편하고 가격도 저렴한 국내여행의 기회를 누려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6-19 15:30:1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정책공감 배너
최신기사
    게시물이 없습니다.
삼성경제연구소
코리아넷 배너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Main_열린연단
기획/특집
게시물이 없습니다.
칼럼
게시물이 없습니다.
정부24
Main_뉴스와이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